친환경 제설제의 새로운 해답,

저희는 '스타스테크' 입니다.



스타스테크는 기존 제설제를 사용했을 때 발생하는 수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ECO-ST1이라는 제품을 개발 하였습니다. 현재 기존 제설제는 융빙 능력에 있어서는 효과를 보이고 있지만 철 부식, 콘크리트 파손을 비롯하여 식물 황화작용, 분진으로 인한 호흡기 질환 등 경제적, 사회적 그리고 환경적 손실을 일으키고 있습니다.

 

스타스테크는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세계최초 불가사리를 활용한 친환경 제설제를 수많은 연구진들의 피와 땀으로 개발 성공하였고 제품화시켰습니다. 'ECO-ST1'은 '쓰레기로 환경을 구하자!'라는 슬로건을 걸고 만들어진 제품입니다. 실제로 불가사리는 국내 양식업에만 연간 120억 규모의 피해를 입히는 해양 생태계 포식자이며 기하급수적인 번식력의 해양 폐기물입니다. 저희는 이 불가사리를 수거하고 저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추출하여 저희 제품의 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 


스타스테크의 이 독자적인 기술력 하나만으로도 타사와는 비교 할 수 없는 친환경 제설제의 새로운 길을 제시합니다. 뿐만 아니라 성능적 측면에서도 기존의 제설제와 비교불가한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합니다. 이 모든것은 국제 공인 인증 실험기관에서 실험되고 검증된 사실입니다.


스타스테크의 목표는 불가사리를 통해서 발생하는 해양생태계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뿐만 아니라 그 이외의 환경적 문제를 해결함에 있으며, 경제적 그리고 사회적 손실마저 최소화 할수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. 전 세계 제설시장을 주도하는 스타스테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
  대표

 양 승 찬